'부탁해요 엄마' 유진 이상우, 엄마 된 유진.. 극중 엄마 마음 알까
2015. 12. 23. 00:17
[헤럴드POP=하지혜 기자] ‘부탁해요 엄마’에서 이상우와 부부로 출연하는 유진의 딸 사진이 눈길을 끈다.
그룹 S.E.S 출신 연기자인 유진은 최근 자신의 SNS을 통해 "8개월 로희"라는 글과 함께 딸 로희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편안한 표정으로 딸을 품에 안고 있는 유진과 생후 8개월인 로희의 귀여운 모습이 담겨있다.
딸 로희에 대해 유진은 "요즘엔 많이 여자 같아졌다. 말도 하고 노래도 한다"라며 "아빠 붕어빵이다. 기태영 씨가 정말 많이 좋아한다"라고 말한 바 있다.
유진과 기태영 부부는 조만간 로희와 함께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할 예정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은 이들이 이미 첫 촬영을 마쳤음을 전했다.
한편, 유진은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고두심의 딸로 분해 엄마의 사랑을 갈구하는 고집센 딸 진애를 연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준희, 시스루속 비치는 가슴 폭발하는 볼륨감 '야해'
- 미란다 커,'터질듯한 가슴 노출 시스루..'男心 흔들'
- 이하늬, 끈 비키니 입고 볼륨 몸매..파격 노출
- '손흥민의 그녀' 유소영, 천으로 가릴 수 없는 '풍만한 볼륨감'
- 조정민, 우윳빛 피부에 깊은 가슴골 드러낸 셀카 '숨박혀'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