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하와이 화보 '섹시한 남성미' [TD포토]

한예지 기자 2015. 12. 17. 2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정우 화보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배우 하정우 하와이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하와이 오하우 섬에서 진행된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2016년 1월호 커버 및 화보 촬영을 마친 하정우의 사진과 인터뷰가 17일 공개됐다.

하정우는 전작 영화 '암살'에서 하와이 피스톨이란 예명을 썼던만큼 평소 남다른 하와이 사랑을 드러냈 바 있다. 실제 하와이 화보에서 하정우는 트렌디한 패션부터 여유로운 하와이 일상을 즐기는 모습으로 근사한 남성미를 드러냈다.

하정우는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찬욱 감독의 신작 '아가씨'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영화 '아가씨'에서 백작 역할을 맡게 된 것에 대해 "일단 백작이란 단어 자체가 마음에 들었고, 영화적으로 재미있는 캐릭터란 생각이 들어 결정이 어렵지 않았다"고 했다.

그는 "물론 박찬욱 감독의 작품 세계 안에 들어가보고 싶은 바람도 컸다"며 "처음 호흡을 맞추는 감독 앞에선 더 자신을 드러내려고 노력한다"고 전했다.

이어 "장단점을 파악해서 잘 사용할 수 있게끔 나라는 배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거다. 배우 입장에서도 기회가 닿는대로 감독님의 생각을 들어봐야 작품의 의도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고 했다.

하정우는 그동안 반듯한 주인공보단 뒤틀리고 어두운 인물을 자주 연기했던 행보에 대해 지금껏 선택한 작품은 그냥 당시에 가장 재밌게 느꼈던 프로젝트들"이라며 "출연을 결정할 때 캐릭터가 첫 번째 고려 사항은 아니다. 그보다는 어떤 이야기인가가 더 중요하다"고 전했다.

하정우 하와이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2016년 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wkorea.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더블유 코리아]

실시간이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