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호' 성유빈, 최민식 닮은꼴 인증 "아버지랑 저 닮았나요?"

양소영 기자 2015. 12. 16.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호 성유빈 최민식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대호' 성유빈의 깜찍한 인증샷이 공개됐다.

성유빈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16일 성유빈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우리 아부지랑 저..닮았나요? '대호' 오늘 개봉! 성유빈 대호 호랑이 보러 가요 최민식 우리 아부지 아버지가 생각나는 영화 가족들과 함께 해요 예매 주말영화 추천 씨제스타그램"이라는 글이 함께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성유빈이 영화 '대호'의 팸플릿을 얼굴에 가져다 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성유빈은 날렵한 턱선과 강렬한 눈빛으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성유빈은 최민식과 언뜻 닮은 듯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성유빈과 최민식이 호흡을 맞춘 영화 '대호'는 '신세계'의 박훈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정만식, 김상호, 오스기 렌, 정석원, 라미란, 김홍파, 우정국, 박인수 등이 출연했다.

영화 '대호'는 일제강점기 더 이상 총을 들지 않으려는 조선 최고의 명포수 천만덕(최민식)과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를 둘러싼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16일(오늘) 개봉.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대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