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형준, 일본에서 싱글 'Be With You' 발매

김민성 인턴기자 2015. 12. 16. 1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형준

[티브이데일리 김민성 인턴기자] 그룹 SS501 출신 김형준이 일본에서 싱글앨범 ‘Be With You'(비 위드 유)를 발매한다.

최근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김형준이 16일 현지에서 새 싱글앨범 'Be With You'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앞서 김형준은 배우 장근석, 그룹 B1A4 방탄소년단 등의 일본 활동을 담당한 현지 대형 레이블 ‘포니캐년’과 지난 9월 전속 계약을 맺어 화제가 된 바 있다. SS501 그룹 활동 시절에도 활발한 일본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형준이다. 그는 떨어져 있어도 언제나 자신을 한결같이 응원해주는 일본 팬들에게 특별한 진심을 담은 새 싱글앨범 'Be With You'로 다시금 팬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해당 곡은 김형준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이 담긴 곡이다. 이미 지난 7일 소속사 CI ENT의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밖에도 해당 싱글앨범에는 SS501의 일본 정규1집에 수록된 'Always and Forever(얼웨이즈 앤드 포에버)'과 정규2집에 수록된 'Time of Destiny(타임 오브 데스티니)'를 김형준 커버 버전으로 수록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김형준은 지난 13일 일본 도쿄 메이지좌 극장에서 첫 막을 올린 뮤지컬 ‘하루’에도 캐스팅 돼 형사 강원영 역으로 열연하며 배우로서의 매력도 발산하고 있다. 해당 공연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이어 김형준은 내년 1월 8일 도쿄 시나가와 스테라볼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성 인턴기자 news@daily.co.kr / 사진제공=CI ENT]

Be With You | 김형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