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SNL' 하차 당시 슬럼프, 극복하는 데 1년 걸려" [화보]

조윤선 2015. 12. 16. 1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슬기
김슬기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슬기가 'SNL 코리아' 하차 당시 슬럼프를 겪었다고 고백했다.

김슬기는 16일 공개된 'bnt'와의 화보에서 중성적이면서도 시크,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SNL 코리아' 안방마님으로 자리매김하던 김슬기는 하차 후 그만의 톡톡 튀는 색깔로 성장하고 있다. '연애의 발견' 윤솔, '오 나의 귀신님' 신순애, '퐁당퐁당 LOVE'의 장단비까지 다채로운 색깔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슬기는 "대학교 동아리 선배님이신 장진 감독님 덕분에 'SNL'로 데뷔하게 됐다"며 데뷔 일화를 밝혔다.

'SNL' 안방마님으로 자리매김했지만 2년간 매주 화제가 되고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는 것이 벅찼음을 고백한 김슬기는 "순간 비친 내 교만한 모습에 하차를 결심했다"며 "고민 많이 했지만 결정에 후회는 없다"고 전했다.

또 좋은 평가로 상까지 받았던 '연애의 발견'에 대한 이야기도 털어놨다. 그는 "'SNL' 하차 후 첫 작품이었던 '연애의 발견'은 사실 촬영 당시 슬럼프였다"고 고백하며, 함께 했던 윤현민, 에릭, 정유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오 나의 귀신님' 작품으로 힘들면 도망갈 궁리했던 과거를 청산, 연기가 조금은 편안해지는 계기가 됐다"고 전하며 "촬영 내내 같은 옷, 사실 찢어버리고 싶었다"고 웃음을 띠기도 했다.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지만 사전조사로 두준 오빠가 철벽남으로 유명한 것을 알고, 찰떡호흡을 위해 촬영 전 비스트 콘서트장에 직접 케이크 사들고 찾아갔다"고 밝힌 김슬기는 '퐁당퐁당 LOVE' 작품에 대한 애정이 넘쳤다.

또 "밤샘촬영에 두준오빠가 바닥에 나를 눕히고 덮치는 장면에도 눈 뜬 채로 잠이 들어버렸다"는 '퐁당퐁당 LOVE'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영화 '국제시장' 촬영 이야기도 빼놓지 않았다. "평소 좋아했던 황정민 선배님께 촬영장에서 또랑또랑한 눈망울로 수많은 질문을 하기도, 라미란 선배님께 새벽에 문자로 사랑한다고 고백한 적도 있다"고 밝힌 그는 사랑스러운 막내였다.

"수차례 촬영 고사 후 출연 결심했다"는 '복면가왕'에서 "아무도 맞추지 못한 채 복면 벗었을 때의 짜릿함 잊을 수 없다"고 밝힌 그는 롤모델로는 공효진을 꼽으며, 앞으로 보여줄 김슬기만의 색깔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supremez@sportschosun.com

김슬기
김슬기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강두리, 생전 SNS에 남긴 마지막 글 "좋은 소식" 안타까워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강두리 자택서 번개탄 피우고 숨진 채 발견
 ▲ 현금인출기 부스 안서 성관계 커플 포착
 ▲ 불륜이 부른 참극…금니 뽑고 안구 적출
 ▲ 30대男, 만취 여성 추행 촬영·유포
 ▲ 성매매업소서 몰카·유포한 손님 감금해 돈뜯어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보이스캐디 T1 ‘149,000원’ 40%DC 100개 한정!
텐프로 종업원들도 놀란 50대 '男' 비밀이..?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