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살벌 패밀리' 김병춘·정웅인, 살벌 이미지 벗고 달콤 미소 '활짝'

강지애 기자 2015. 12. 15. 16: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콤살벌 패밀리 정웅인 김병춘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달콤살벌 패밀리'에 출연 중인 김병춘이 정웅인과 함께 찍은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병춘 소속사 측은 15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달콤살벌 패밀리' 처절한 사투 뒤에 훈훈한 현장"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병춘은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극본 손근주, 연출 강대선)에서 기범 역으로 출연 중인 정웅인과 어깨동무를 한 채 해맑은 미소를 짓고있다.

이들은 각자 개성 있는 표정으로 극 중 무거운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어느 때보다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김병춘은 '달콤살벌 패밀리'에서 조동춘 역으로 출연해 농익은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완성하고 있다. 그는 현재 '밉상' 악당 연기로 존재감을 발산 중이다.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서열 4위인 남자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사투를 그린 휴먼코미디다.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김병춘 | 달콤살벌 패밀리 | 정웅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