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SNS 개인방송 "월 2회 신청곡 받아요"

문완식 기자 2015. 12. 15. 14: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이예준
이예준

'노래하는 힐러' 가수 이예준이 SNS 를 통해 개인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이예준은 15일 0시 엔터테인먼트 SNS 페이지 '디즈컬(dizcul)'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라이브 영상인 김진호의 '가족사진'을 공개했다.

해당곡은 SNS를 통해 팬들에게 신청곡을 받아 선정된 곡으로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예준은 편안한 모습으로 환상적인 가창력을 뽐내고 있다.

소속사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매달 15일과 30일, 월 2회에 걸쳐 팬들의 신청곡을 SNS상에서 받아 직접 노래하는 방식으로 소통에 나설 것"이라며 "편안한 모습으로 라이브를 들려줄 이예준의 행보에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한편 이예준은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god 편에서 우승을 차지한 여자 god 중 윤계상 역으로 무대에 올라 2000년 발표된 god의 '촛불하나' 로 431점을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또 지난 4일 정오 발표한 신곡 '뷰티풀 레이디(Beautiful Lady)'는 SNS상에서 100만뷰를 넘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받으며 '힐링 발라더'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