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지누+이하늘+이상민+산이' 화려한 라인업..컴백 기대감 고조

김현경 기자 2015. 12. 15. 10: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터보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15년만에 완전체 재결합을 선언한 그룹 터보가 새 앨범의 화려한 피처링 군단을 공개했다.

15일 터보 소속사 더터보컴퍼니는 오는 21일 발매되는 터보의 6집 앨범 작업에 참여한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터보의 새 앨범에는 터보와 오랜 인연이 있는 작곡가 주영훈, 윤일상이 프로듀싱한 곡이 수록됐다. 또한 룰라의 이상민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가 나란히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래퍼 산이가 수록곡 중 한 곡에 지원사격에 나서며 힘을 실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터보가 너무나 오랜만에 3인조로 컴백을 준비 중이란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분들이 흔쾌히 기쁜 마음으로 앨범 작업에 동참해 주셨다”며 “터보 멤버들 또한 많은 분들의 응원 속에 정성을 다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이다. 오는 18일 두 번째 라인업 명단 또한 공개할 예정이니 계속해서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3인조로 돌아오는 그룹 터보는 오는 21일 0시 6집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더터보컴퍼니]

김종국 | 터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