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준유, 콜라병 몸매에 애교까지.. '여친짤'로 남심강탈
김원희 2015. 12. 10. 11:26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신예 장준유의 심쿵 여친짤이 공개됐다.
평소 글래머러스한 콜라병 몸매로 뭇 남성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신예 장준유가 사랑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여친짤을 공개해 또 한번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준유는 커피숍에 앉아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며 하트를 보내고 있는 모습이 마치 여자친구가 눈 앞에서 애교를 부리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도회적인 외모와 몸매 탓에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지적이고 도도한 이미지의 여성을 주로 연기해왔던 장준유가 일상 생활 속 귀여움이 잔뜩 묻어나는 애교 퍼레이드 사진을 공개하자 많은 네티즌들이 장준유의 색다른 매력에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KBS‘각시탈’, ‘참 좋은 시절’,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온 장준유는 최근 광고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 준비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어제 뭐 봤니? ▶HOT포토 ▶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통한 소식통에 들었다”던 박지원…이재명 파기환송에 “예상외 판결”
- "(뉴진스) 계약은 장난이 아니다" 레전드 프로듀서의 일침
- ‘야구선수 출신’ 아빠 야구방망이에 온몸 멍든 채 숨진 11살
- “이것들 봐라? 한 달만 기다려라” 민주당 ‘보복’ 예고?…하루도 안 넘기고 심우정 총장 탄핵
- '도난 피해' 박나래, 결국 눈물 쏟았다…김지연 "한결같이 잘해준 유일한 분"
- 백종원 “이제 다 바꾸겠습니다”…50억 쏟아부은 이유
- 일부러 챙겨 먹었는데…1급 발암물질 검출된 건강식품 대명사
- “왜 죽었지” 오열하던 남편…신혼 아내 살해한 범인이었다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