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보웅' 박성웅, '리멤버'로 안방극장 평정하나?

조지영 2015. 12. 9. 12: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성웅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믿고 보는' 배우 박성웅이 SBS 새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이하 '리멤버', 윤현호 극본, 이창민 연출)을 통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박성웅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성웅이 출연하는 '리멤버'가 오늘(9일) 첫 방송된다. 스크린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보여준 박성웅이 브라운관에서 선보일 압도적 연기에, 벌써부터 안방극장이 기대감으로 가득 찼다"고 전했다.

박성웅은 '리멤버'에서 가난에 찌든 삶을 벗어나려 돈을 쫓는 불량 변호사 박동호를 연기한다. 박동호는 어떤 자리든 몸을 부딪쳐 해내고야 마는 추진력과 결정력으로 형사소송 승률 100%를 자랑하는 인물로, 박성웅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캐릭터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박성웅은 지난 5월 영화 '무뢰한'(오승욱)에서 사랑하는 여자 때문에 우발적인 범죄를 저지른 인물을 맡아 지금까지와는 한층 다른 남성적인 매력을 뽐내며, 함께 출연한 전도연과의 케미스트리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오피스'(홍원찬)에서는 남다른 수사감각으로 끝까지 사건을 추적해나가는 형사 캐릭터를 그려내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연기변신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박성웅이 출연한 두 작품은 제68회 칸국제영화제의 '주목할만한 시선'과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나란히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며 눈길을 끈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지난 8월 종영한 tvN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에서는 특별수사팀 리더를 맡아 정의구현자이미지로 자리매김 한 동시에, 강인하면서도 따뜻한 품을 가진 '특급리더'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처럼, 박성웅이 스크린에서 줄곧 종횡무진 활약한 가운데, '리멤버'에서도 빛을 발할 절정의 카리스마와 묵직한 연기내공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한편, '리멤버'는 과잉기억증후군을 앓는 변호사가 아버지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거대 권력과 맞서 싸우는 휴먼멜로드라마로 9일 10시 첫 방송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님과함께2' CP “김범수 결혼, 안문숙도 몰라”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남편 외도 의심한 임신부, 분노의 차량 박살

 ▲ 美 경찰, 죽어가는 말에 마지막 인사 '뭉클'

 ▲ 홍석천, 19금 광고 “男女 모델과 다 벗고 촬영”

 ▲ 알몸男 호텔 배회, 투숙객 혼비백산

 ▲ 계단에서 성관계 하던 커플, 엄지 내밀며 “굿”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살인적 '스모그' 적색경보! 차안에 들어오는 '발암먼지' 대책있다!

텐프로 종업원들도 놀란 50대 '男' 비밀이..?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