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탈퇴 가은, 선명한 초콜릿 복근 눈길 '섹시미+건강미'

한국아이 이슈팀 2015. 12. 9. 11: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샤벳 탈퇴 가은, 선명한 초콜릿 복근 눈길 '섹시미+건강미'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달샤벳 탈퇴 가은, 선명한 초콜릿 복근 눈길 '섹시미+건강미'

달샤벳 가은과 지율이 탈퇴 소식을 전해 화제인 가운데, 달샤벳 활동 당시 가은의 모습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4월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 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달샤벳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의 가은 B컷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가은은 입술 모양이 프린트된 하얀 민소매 티셔츠와 시스루 치마를 입고 강렬한 섹시미를 뽐냈다.

특히 운동으로 다져진 선명한 11자 복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8일 "달샤벳 멤버 지율과 가은이 12월 말로 전속계약이 만료돼 그룹 활동을 마감하고 홀로서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어 "그 동안 지율, 가은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고 서로의 꿈과 발전을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 앞으로 지율은 연기자의 길로 가은은 평소 관심 있던 패션, 스타일 분야 등 각자의 꿈을 위해 나아갈 계획이다.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지율, 가은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국아이 이슈팀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