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화장품 모델 됐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5. 12. 3. 08:24
DSP미디어의 신예 걸그룹 에이프릴(APRIL)이 화장품 브랜드‘아쿠탑(AQUTOP)’의 모델로 발탁됐다.
아쿠탑 측은 에이프릴의 광고 모델 발탁에 대해 “에이프릴은 청정돌이라 불릴 만큼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면서 “‘아쿠탑’의 브랜드 콘셉트와 에이프릴의 청순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3일 말했다.
광고 촬영장에서 에이프릴은 특유의 청정한 매력과 상큼함을 과시하며 촬영을 마무리 했다.
한편, 에이프릴은 지난 8월 타이틀 곡 ‘꿈사탕’으로 데뷔 첫 주 만에 음악방송 1위 후보, 일본 타워레코드 종합차트 1위 등에 오르는 등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마무리하고, 11월 25일 새 싱글앨범 ‘보잉보잉’의 타이틀 곡 ‘Muah!(무아!)’로 컴백했다. 멤버들은 사랑에 빠진 소녀의 달콤한 고백송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수현, 소송비 못냈다···연장 신청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갑질 논란’ 노제, 샤이니 태민과 스킨십 포착···팬들은 ‘부글부글’
- 고현정, 수술 회복 후 ‘깡말라’ 근황
- ‘골프 황제’ 박인비 23개월 딸, 역시 골퍼 DNA···최연소 홀인원 기록 (슈돌)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