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경, 무면허 음주운전한 이유? "돈 빌리기 위해 술 먹다가" 황당

2015. 11. 27. 16: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은경, 무면허 음주운전한 이유? “돈 빌리기 위해 술 먹다가” 황당

[김승진 기자] 신은경이 과거 무면허 음주운전한 이유를 해명했다.

지난 2012년 4월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신은경이 출연해 과거 무면허 음주운전 사건에 대해 해명했다.

신은경, 무면허 음주운전한 이유? “돈 빌리기 위해 술 먹다가” 황당

당시 방송에서 신은경은 "가장 인기가 많았을 당시 아버지의 사업이 망하면서 돈이 필요했는데, 돈을 구할 수 있는 건 영화 출연료를 미리 받는 방법밖에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신은경은 "하지만 미리 돈을 달라는 말이 안 나왔다. 당시에 나는 최고의 스타였고 누군가에게 돈을 부탁한다는 것에 자괴감이 느껴졌다. 돈을 부탁하기 위해 제작사 대표와 저녁식사 자리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대표를 기다리는 동안 혼자 술을 마셨다"며 "빈속에 감기약까지 먹은 상태여서 쉽게 취했고 사실 그 뒤로는 기억이 잘 안 난다. 대표도 술에 취했고, 나도 술에 취해 분별력이 없는 상황에서 음주운전을 하게 됐다"며 솔직하게 밝혔다.

이를 들은 MC 이경규가 "무면허인데 어떻게 운전을 했나"라고 물었고 신은경은 "아역시절부터 운전은 할 줄 알았다"며 "촬영장에서 연기를 하며 운전을 배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신은경 전 소속사 런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신은경의 여행경비 등의 영수증을 공개하며 그녀의 평소 씀씀이와 그간의 행적을 폭로했다.

신은경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