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윤지원, '치인트' 반전女 손민수 역 캐스팅

최보란 2015. 11. 26. 09: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지원(1126)
윤지원 <사진=메이딘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신예 윤지원이 tvN 월화극 '치즈인더트랩'에 캐스팅됐다.

26일 소속사 메이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지원이 홍설(김고은)과 같은 과 동기인 손민수 역으로 출연한다.

손민수는 과내에서 유독 내성적이고 소심한 인물로 동기들 사이에서도 존재감이 없는 인물. 하지만 순진하고 착해 보이는 얼굴과는 180도 다른 반전 면모를 가지고 있는 민수는 평범한 악녀들과는 또 다른 임팩트를 선사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치즈인더트랩' 촬영에 한창인 윤지원은 "'치즈인더트랩'은 실제로 처음부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빼놓지 않고 챙겨볼 정도로 굉장히 좋아하는 작품이다. 평소 애정 하는 작품에 좋은 선배님들과 출연하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다. 민수라는 캐릭터가 극 속에서 트러블 메이커이지만 그 모습 또한 잘 그려내어 시청자 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연기하겠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윤지원은 미스터리 영화 '아일랜드-시간을 훔치는 섬'을 통해 스크린 데뷔 또한 앞두고 있다. 배우 오지호, 문가영, 강필석 등 연기 파 배우들이 함께 출연한 이번 영화에서 솔직한 매력을 지닌 '묘한 아가씨로' 출연해 특유의 신비롭고 개성 있는 외모와 신인답지 않은 당찬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윤지원은 MBC '여왕의 교실'로 데뷔, MBC 드라마 페스티벌 '아프리카에서 살아남는 법'에서 일진 여고생 은성 역으로 출연해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과시했으며 지난해엔 국민 뮤지컬 '빨래'의 여주인공 나영을 연기하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윤지원이 캐스팅 된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의 숨 막히는 로맨스 스릴러다. 서강준, 박해진, 김고은, 이성경, 남주혁 등이 캐스팅되어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으며, 내년 1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ran613@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에이미, 오열하며 마지막 인사 "이제 한국 떠나겠다"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소라넷, 회원수 100만명 국내 최대 음란사이트

 ▲ 김태욱 “양준혁-채국희 소개팅, 서로 싫어해”

 ▲ 찰리 쉰, 에이즈 이어 성관계 비디오 유출

 ▲ 술취한 두 여성, 대낮 길거리서 팬티 내리더니…

 ▲ 화성에 길이 7cm 대형 쥐가 산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마시는 '비아그라', '밤을 위한 음료' 이런 문구가 가능한가...

고보습크림, 아토피크림! 100개 한정 '1+1' 할인행사!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