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 첫 단독 라이브 패키지 출시..143일 투어 담았다

김하진 2015. 11. 25. 1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정용화

남성밴드 씨엔블루 정용화가 첫 단독 콘서트 라이브 패키지를 출시한다.

지난 1월 솔로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정용화는 25일 ‘첫 번째 콘서트 원 파인 데이(JUNG YOUNG HWA 1ST CONCERT ONE FINE DAY)’ 라이브 패키지를 출시한다.

라이브 패키지는 마지막 공연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공연 실황 라이브 음반, 첫 공연의 감동을 전달해 줄 서울 콘서트 실황 DVD, 230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감동의 순간을 위해 노력했던 모습이 담긴 다큐멘터리 필름, 143일간의 투어 여정을 담은 메이킹필름이 포함돼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이번 패키지는 정용화가 생각하는 자신만의 음악과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아 발매해 오롯이 정용화만의 이야기로 채워나가 기대를 모은다.

정용화는 지난 1월 20일 첫 번째 정규 음반 ‘어느 멋진 날’을 발매하고 첫 번째 아시아투어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를 개최하며 매진 행렬을 이어갔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해 앙코르 콘서트 ‘원 모어 파인 데이’를 개최한 바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현재 아시아 투어 ‘2015 씨엔블루 라이브 컴 투게더(2015 CNBLUE LIVE COME TOGETHER)’와 일본 아레나 투어 ‘씨엔블루 2015 아레나 투어 비 어 수퍼노바(CNBLUE 2015 ARENA TOUR Be a Supernova)’를 개최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