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김보경, GD 닮은꼴 사진 눈길.."hello baby"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5. 11. 22. 13: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 김보경. 사진 김보경 SNS
<불후의 명곡> 김보경

김보경이 <불후의 명곡> 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지드래곤 닮은꼴 사진이 눈길을 끈다.

김보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ello bab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보경은 선글라스와 비니를 쓰고 먼 곳을 응시하고 있다. 김보경의 패션은 마치 지드래곤을 연상케 한다. 또 김보경은 볼록 튀어나온 이마와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김보경은 21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고 김정호 특집에서 ‘빗속을 둘이서’를 불렀다. 김보경은 426표를 얻어 ‘작은 새’의 디셈버를 누르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김보경은 인터뷰에서 “항상 엄마는 내가 노래하는 것 말곤 힘이 되는 게 없다고 말한다. 내가 노래하는 모습을 건강하게 오래 봤으면 좋겠다”고 눈물의 소감을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