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직접 노래' SK-II 홍보영상, 온라인서 화제..누리꾼, "흥부자 탕웨이"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2015. 11. 20. 17:22
최근 페이스북에 공개된 탕웨이의 노래 영상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월, 유명 화장품 브랜드 파티장에서 에릭남의 노래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춰 ‘흥부자’라는 별명을 얻은 대륙의 여신 탕웨이는 최근 진행된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영상 촬영 중 흥에 겨워 노래를 부르는 등 숨겨왔던 또 다른 흥을 방출했다.
이번 영상에서 탕웨이는 ‘모든 여성에게는 주어진 운명에 좌절하지 않고, 자신의 의지대로 운명을 개척해 나갈 수 있는 변화를 위한 날개를 가지고 있다’는 SK-II 체인지 데스티니 캠페인의 의미를 담아 ‘나비 모티브’로 디자인된 피테라 리미티드 에디션에 영감을 받아 즉흥적으로 노래를 부르게 된 것. 이는 대본에도 없는 돌발 상황이었는데,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흥과 아름다운 노래가 촬영장의 분위기를 순식간에 즐겁게 해 주었다는 후문이다.
이런 탕웨이의 모습에 촬영 관계자들은 “갑작스런 탕웨이의 행동에 놀랐지만, 글로벌 스타의 소탈한 모습에 또 다른 매력을 느꼈고 지난번 에릭남의 돌발 댄스에 이어 탕웨이의 넘치는 ‘흥’에 매우 기분 좋은 촬영이었다”고 말했다.
현재 4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이 영상에 대해 누리꾼들은 탕웨이에 대해 ‘슈베르탕’, ‘흥부자 탕웨이’ 라는 또 다른 애칭을 붙이고 있다.
탕웨이의 노래로 화제가 된 해당 인터뷰 영상은 SK-II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
- 임라라♥손민수, 난임 고백 “자연 임신 6개월 실패…부부싸움까지”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이동건 카페’ 인근 상인 “꼴보기싫네” 텃세···티아라도 언급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김종민, 결혼식 D-3···“이적-린 축가” 특급 라인업 공개 (신랑수업)
- 김수현, 소송비 납부 “연장 신청은 주소보정 절차”
- 고현정, 수술 회복 후 ‘깡말라’ 근황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