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우승, 5억 원 주인되다..재규어XE까지 '대박'

2015. 11. 20. 1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빈오 우승, 5억 원 주인되다…재규어XE까지 ‘대박’

[김조근 기자] 케빈오 우승 혜택과 관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방송된 예능 ‘슈퍼스타K7’에서는 결승전으로 TOP2 케빈오, 천단비가 무대를 꾸몄다.

케빈오는 자신의 자작곡 ‘Blue Dream’과 신승훈의 신곡 ‘꿈이 되어’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그는 환상의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고, 결국 천단비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케빈오 우승

우승자를 호명하기 위해 무대에 오른 배철수는 “2015 영광의 ‘슈퍼스타K’는 케빈오입니다”며 케빈오의 우승을 선언했다.

이에 케빈오는 “전 아무것도 아닙니다”며 “세 가지가 있다. 첫 번째로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드린다. 두 번째는 우리 가족. 정말 사랑한다.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여러분들. 날 받아줘서 감사하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또한 30년 만에 한국을 찾은 어머니와 포옹을 나누기도 했다.

천단비는 “아무것도 아닌 저를 여기까지 오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저보다 더 많이 고생하신 심사위원 분들과 제작진 분들 정말 고생하셨다. 투표와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K7’ 우승자 케빈오에게는 5억 원의 상금, 재규어 XE, 초호화 음반 발매, MAMA 스페셜 무대와 유수 기획사 연계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케빈오 우승

김조근 기자 @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