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中 '스폰지밥 3D' OST 참여..파라마운트와 두 번째 프로젝트

김하진 2015. 11. 19. 13: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유니크

한중 합작 남성 아이돌그룹 유니크(UNIQ)가 중국 ‘스폰지밥’ 3D OST 참여해 화제다.

19일 유니크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측은 “유니크가 또 한번 미국 파라마운트 영화사와 손을 잡았다. 오는 12월 1일 중국에서 개봉될 예정인 ‘스폰지밥’ 3D 영화의 OST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스폰지밥’ 3D 영화는 바다 속에 살던 스폰지밥과 친구들이 인간세상으로 떠나며 겪게 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스폰지밥 3D의 OST ‘말거니적소상심(抹去你的小伤心)’은 중국의 유명 뮤지션 샤오크(小柯)가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멜로디의 곡이다. 이번 ‘스폰지밥’ 3D OST는 유니크와 파라마운트 영화사와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지난 2014년에는 ‘닌자터틀’의 OST ‘Born to fight’를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유니크는 지난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일본 나고야와 오사카에서 팬미팅을 가지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개인 무대로 현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일본에서의 첫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무리 지었다. 이들은 나고야, 오사카 팬미팅을 시작으로 데뷔 1주년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포문을 열었으며 이어 후쿠오카, 도쿄를 거쳐 중국 팬미팅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스타쉽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