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영♥손흥민, 열애 인정 '6살 연상연하 스타커플 탄생'

2015. 11. 19. 11: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김나희 기자] 배우 유소영(29) 측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23)과의 교제를 인정했다.

유소영 소속사 스타이야기 관계자는 19일 헤럴드POP에 "본인 확인 결과 유소영과 손흥민이 교제를 하고 있는 것이 맞다. 언제부터 시작했는지 등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다"라고 밝혔다.

[손흥민 유소영. 사진=OSEN]

유소영 측이 열애를 인정하면서 또 한 쌍의 스포츠 스타와 미녀 연기자 커플이 탄생했다. 특히 유소영은 손흥민보다 6살 연상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한 매체는 19일 손흥민과 유소영이 열애 중이라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일정을 쪼개 심야 데이트를 즐겼다. 또 지난 14일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손흥민은 올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로 이적해 활약 중이다. 과거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로 활약한 유소영은 탈퇴 후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 중이다.

nahee126@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