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오늘(18일) 프로젝트 '위드' 첫 앨범 발매

이은호 2015. 11. 18. 1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데이브레이크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새로운 프로젝트 ‘위드(WITH)’의 첫 디지털 싱글 ‘그대 맘에 불을 지펴 줄게요’를 18일 정오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새로운 프로젝트 ‘위드’의 본격적인 시동을 거는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그대 맘에 불을 지펴 줄게요’ 와 ‘똑똑’ 총 두 곡이 수록됐다. 두 곡 모두 데이브레이크만의 스타일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어 올 겨울 듣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그대 맘에 불을 지펴 줄게요’는 경쾌한 리듬 위에 쓰인 한 편의 러브레터 같은 노래며,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똑똑’은 조심스레 사랑을 시작하는 모습을 노크에 비유해 만든 발라드 곡이다.

데이브레이크는 새로운 앨범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V앱에서 생방송으로 라이브를 들려줄 예정이다. 방송은 18일 오후 10시부터 시작되며 라이브 외에도 평소와는 다른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프로젝트 ‘위드’는 ‘서로’, ‘공감’, ‘친숙함’ 같은 키워드를 음악, 공연은 물론 아트워크, 활동 방향성까지 담아낼 예정이다. 디지털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11월 27~29일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동명의 콘서트 ‘위드’를 개최한다. 이어 1월에는 ‘위드’ 프로젝트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해피로봇레코드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