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오늘(12일)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 오픈..2가지 콘셉트 예고

박수정 2015. 11. 13. 09: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이민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신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오늘(12일) 티켓 오픈된다.

오는 12월 24일(목)-26일(토)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악스 코리아에서 3일간 개최되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2015 M이민우 크리스마스 LIVE ‘온 더 레코드&오프 더 레코드(ON THE RECORD & OFF THE RECORD)’’가 13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티켓 오픈 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지난 6일 단독 콘서트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12월 24-26일 3일간 크리스마스 콘서트의 개최 소식을 알린 이민우는 지난 해 5월 ‘2014 엠텐 투어 인 서울 “엠스텝”(M+TEN TOUR IN SEOUL “M STEP”)’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많은 팬들을 열광케 했다.

두 가지 콘셉트로 펼쳐지는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24일, 25일 이틀간은 이민우의 감성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따뜻하고 스윗한 무대를 담은 ‘온 더 레코드’, 26일은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담아낸 클럽 스타일의 공연인 ‘오프 더 레코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민우의 다채로운 매력을 동시에 엿볼 수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금)에는 지정 좌석제로,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목)과 공연 마지막 날인 26일(일)은 1층 스탠딩석으로 공연이 진행된다. 13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단독으로 티켓 오픈이 진행되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을 구하기 위한 팬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오늘 오후 8시 티켓 오픈 된다. 이민우가 1년 7개월 만에 단독으로 개최하는 콘서트인 만큼 3일간 감성과 섹시를 넘나드는 날짜별 다른 컨셉의 공연을 구성해 다채로운 매력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오는 12월에 개최되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많 은 팬 분들의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라이브웍스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