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더페이스샵, 최대 50%까지 세일하는 멤버십 데이 진행

2015. 11. 12. 10: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ull

LG생건의 브랜드 더페이스샵에서 11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최대 50% 세일하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20~50%까지 등급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회원은 더페이스샵 직영몰에서 구입해야만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 : 백삼 콜라겐 진주환/ LG생활건강 제공

일반회원 대상 20% 할인 품목인 '백삼 콜라겐 진주환'은 환 형태의 캡슐에 진주의 성분을 농축시킨 주름개선 및 미백크림으로, 초도 생산물량이 완판됐던 인기 제품이다. 대표적인 50% 할인 품목으로는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 크림', '천삼송이 황금윤기 클렌징크림', 스킨·에센스·로션 기능을 모두 담은 '네오클래식 옴므 올인원 트리트먼트' 등이 있다.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지만, 신규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가입 후 1만원 이상 구매시 핸드크림 1개를, 수능수험표를 지참하고 5천원 이상 구매시 마스크팩 2개를 받을 수 있다.

박서진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dutyfree@kdfnews.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