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1주년, 샘킴 "어리버리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사랑합니다"

온라인중앙일보 2015. 11. 10. 0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샘킴, 홍석천, 이원일 사진=샘킴 트위터]

'냉장고를 부탁해 샘킴'
'냉장고를 부탁해 1주년'

‘냉장고를 부탁해’ 1주년을 맞이해 MC 김성주, 정형돈과 셰프들이 수트 자태를 뽐냈다.

지난 10월,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1주년 특집 녹화가 진행되기에 앞서 포토타임이 진행됐다. 막강 셰프군단 (김풍, 미카엘, 박준우, 샘킴, 오세득, 이찬오, 이연복, 이원일, 최현석, 홍석천)은 말끔한 수트 차림으로 포토월 앞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미카엘 셰프와 최현석 셰프는 190cm에 달하는 장신을 뽐내며 모델 포스를 풍기기도 했다.‘냉장고를 부탁해’의 감초 MC 김성주, 정형돈도 조끼가 아닌 수트를 차려 입고 등장해, 쌍둥이처럼 똑같은 포즈로 그들의 찰떡궁합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중인 셰프 샘킴은 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냉장고를 부탁해 1주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샘킴은 '냉장고를 부탁해 1주년' 레드카펫에서 이연복, 홍석천, 이원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벌써 1주년이라니..다함께 어리버리 시작한게 바로 엊그제 같은데..앞으로도 쭈욱 사랑해주세요! 쉐프님들 제작진분들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다같이 찍은 사진없어서 쬐끔 아쉽지만,우리 쉐프 식구들! 사랑합니다!"라고 냉장고를 부탁해 1주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프들이 총출동한 1주년 특집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최현석 셰프의 냉장고 재료들로 김성주, 정형돈 두 MC가 요리 대결을 펼친다. '냉장고를 부탁해' 1주년 특집 방송은 11월 9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 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샘킴'
'냉장고를 부탁해 1주년'

온라인 중앙일보

[단독] 20명 구한 국내 최고 인명구조견 '세중' 은퇴

[무빙웹툰] 6.25 발발하기 직전 사라졌던 박정희

朴대통령 "방치된 법안 폐기되면 국민이 용서않을 것"

벌써 10명째 살해…"필리핀 경찰"이란 말 믿었다가

현대차, 자율주행기술 장착 '제네시스 EQ900' 첫 공개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