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타워즈' 특급 콜라보..'라이트 세이버' 11일 공개

양소영 기자 2015. 11. 9. 14: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소 스타워즈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엑소(EXO)와 '스타워즈'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SM 소속 아이돌 그룹 엑소는 오는 11일 0시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디지털 싱글 'LIGHT SABER(라이트 세이버)'를 공개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필름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신곡 'LIGHT SABER'는 강렬한 비트와 엑소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이 잘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다이내믹함을 선사하는 곡으로, 멤버 카이의 데뷔 티저 영상에 삽입되었던 곡을 영화의 콘셉트에 맞춰 재편곡한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디지털 싱글 및 콜라보레이션 필름 공개에 앞서 9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콜라보레이션 필름의 티저 영상을 오픈, 엑소 멤버 백현 카이 세훈의 모습과 스타워즈 및 엑소의 세계관에 관한 스토리를 담은 미래적이고 감각적인 영상미로 팬들은 물론 누리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티저 영상은 금일 서울 강남역 사거리의 대형 전광판들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엑소와 스타워즈의 콜라보레이션은 최고의 문화 콘텐츠로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M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함께 하는 특별한 만남인 만큼, 이번 콘텐츠에 대한 팬들은 물론 문화계의 관심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엑소와의 특별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오는 12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양소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

엑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