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출연료 입금전후 패션? 팬들은 입금후 좋아해"

뉴스엔 2015. 11. 8. 0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지섭이 자신의 입금전후 패션을 직접 언급했다.

11월 7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새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로 11년 만에 KBS 드라마로 컴백한 소지섭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소지섭은 최근 화제를 모았던 입금 전 후 사진을 보면서 "입금 전은 힙합 스타일이냐"는 질문에 "힙합이라기 보다는 자연스러운 느낌을 추구한 것이다. 근데 팬들은 입금 후인 극 중 캐릭터를 더 좋아해 주시더라"고 토로했다.

"입금전후 패션이라고는 하는데 입금이 후불이면 소용없는 것 아니냐"고 하자 소지섭은 "후불이어도 계약금은 있다. 이후 중도금에 잔금 처리까지 지불한다"고 귀띔해 웃음을 자아냈다.(사진= KBS 2TV '연예가중계' 캡처)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자살 여가수 침실 몰카 뒤늦게 유포 충격, 야구선수와 관계장면 버젓이..유부녀 배우A 임신, 문란 사생활로 아빠도 몰라 ‘연예계 충격’최희, 엉밑살 드러난 치욕적 노출사고 “괴로웠다” 어디까지 보였길래영화 ‘소원’ 작가, 아이유 ‘제제’ 논란에 “저주할것”‘우결4’ 강예원 “첫눈에 반했다는 연예인부부, 이혼 많이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