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프레시히트 알프레드 다운 재킷 출시

심희정기자 2015. 11. 6. 15: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푸마 프레시히트 알프레드 다운 재킷

LF가 전개하는 라푸마가 우수한 실용성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프레시히트 알프레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프레시히트 알프레드 다운 재킷’은 쾌적함과 따뜻함의 동시 구현으로 특허를 출원한 프레시히트(FresHeat)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땀이 다운에 스며들지 않게 도움을 주는 프레시(Fresh) 시스템과 추위를 방어하는 히트(Heat) 시스템이 결합된 올 겨울 최적의 다운 아이템이다. 프레시히트 시스템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따뜻함을 지킴과 동시에 실내에서나 지하철, 만원 버스 안에서 다운을 착용했을 경우에도 답답하지 않고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올 겨울은 예년에 비해 큰 일교차와 포근한 날씨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기온이 올라가는 낮에는 프레시 시스템으로 쾌적함을, 기온이 떨어지는 아침과 밤에는 히트 시스템으로 최적의 보온효과를 누릴 수 있어 올 겨울철에는 ‘프레시히트’와 같은 기능성의 아이템이 필수다.

땀이 많은 목, 겨드랑이, 손목 부위에 수분에 강한 3M 신슐레이트(3M Thinsulate) 소재가 삽입돼 땀이 다운 충전재에 스며들지 않도록 날려보내 쾌적함을 제공한다. 윈드스타퍼 2L 원단을 사용해 차가운 바람과 비를 막아주는 방풍성과 땀이나 습기를 증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다.

최고의 유럽산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가 내장돼 보온성과 복원력이 우수하며 내부에 적용된 써모트론 발열 안감은 인체 원적외선을 반사하여 우수한 보온성과 따뜻한 체온 유지를 가능하게 한다.

이 제품은 사이드 아래쪽에 확장 지퍼 처리를 하여 걸을 때 불편함 없이 활동공간 확보가 가능하도록 실용성을 극대화해 디자인했다. 전면에는 투웨이(양방향) 지퍼 및 다양한 포켓을 구성해 수납성을 강화했으며 어깨와 엉덩이 부위에는 코듀라 원단을 덧대어 내마모성까지 고려했다. 여기에 탈부착 가능한 풍성한 오리지널 라쿤털이 더해져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동시에 충족한다.

남성용은 블랙, 네이비, 다크카키, 레드 컬러이며 여성용은 블랙, 네이비, 라이트베이지, 레드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79만원.

심희정기자 yvette@sed.co.kr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