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닮은꼴 '압구정 박은혜' 루머, 해명해도 안 믿어" (해투3)

오수정 기자 2015. 11. 5. 13: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은혜 압구정 박은혜 루머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배우 박은혜가 자신을 둘러 썬 루머에 대해 언급했다.

오늘(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배우 장혁-박은혜-김민정-정태우-한채아가 출연해 각자의 추억이 담긴 물건들을 공개하는 동시에 내공이 느껴지는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은혜는 자신을 둘러싼 루머를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신인 때부터 '압구정 박은혜'에 대한 루머가 있다. 나와 똑같이 생겼는데 행실이 바르지 않다더라. 아무리 해명해도 사람들이 안 믿는다"면서 울분을 토로했다.

이에 박은혜는 '압구정 박은혜'에 대한 소문의 뿌리를 뽑기 위해 비장의 카드를 들고 나왔다는 후문이다. 이에 그가 들고 나온 물건이 무엇일지, 그리고 루머 사건의 전말은 어떤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박은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