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황승언-이주형, JTBC '마담 앙트완' 출연 확정(공식)

이승미 2015. 11. 5. 08: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05마담앙트완_정진운 황승언 이주형 캐스팅 확정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정진운 황승언 이주형이'마담 앙트완'출연을 확정, 한예슬 성준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디데이'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극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사랑'에 관한 복잡 미묘한 심리들을 위트와 감정의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스토리로 담아내 시청자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룹 2AM의 멤버 정진운은 심리학자 최수현(성준)의 동생 최승찬 역으로 분한다. 야구 선수 출신으로 늘 건강하고 빛나는 아우라를 뿜어내는 긍정의 아이콘. 부드러운 미소 뒤 냉철한 분석가의 면모를 숨기고 있는 형과는 달리 솔직하고 낙천적인 정반대 매력을 가진 인물. 사람을 대하는데 스스럼없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그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한 눈에 반하게 만드는 유쾌 발랄한 매력으로 성준과 한예슬을 사이에 두고 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한다.

황승언은 기존의 섹시함을 내려놓고 전혀 다른 분위기를 선보인다. 고혜림(한예슬)의 동생 고유림 역을 맡아 털털한 프리랜서 VJ로 변신하는 것. 예쁘고 화려한 외모의 언니 한예슬과 달리 흐트러진 옷매무새에 과격한 말투, 여성미라곤 눈 씻고 찾아볼 수 없는 보이시한 매력을 선보인다. 영화 '족구왕', tvN '식샤를 합시다2' 등에서 육감적인 몸매에 사랑스런 성격을 지닌 캐릭터를 주로 소화해 온 그녀가 어떤 캐릭터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신예 이주형은 공부에 있어서는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천재지만, 사랑에 있어서는 그야말로' 뇌순남'이 되는 꽃미남 원지호로 열연한다. 상대 감정은 아랑곳없이 툭툭 던지는 직설 화법으로 주변 모두를 아연실색케 하는 독특한 캐릭터. 지호는 수현의 심리센터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며 그가 계획한 심리실험에 참여하게 된다. 사랑의 감정에 서툰 그는 유림에게'고혜림 공략법'을 전수받으며 조금씩 사랑을 배워가는 인물이다.

한편'마담 앙트완'은 MBC'베토벤 바이러스','더킹 투하츠'등을 통해 다수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스타 작가 홍진아와 JTBC'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MBC '내 이름은 김삼순'을 연출한 김윤철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사랑에 관한 다양한 감정들을 심도 있게 그려낼 뿐만 아니라 누구나 갖고 있는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통해 따뜻한 감동과 설렘을 안방극장에 선사할 예정이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현역 축구 선수, 성관계 영상으로 동료 협박

 ▲ 50대男, 제주 성관계 몰카 동영상 촬영·유포

 ▲ 베이징 도심서 비키니 여성모델 활보 '논란'

 ▲ 가인, 파격 바디 아트…온몸에 색칠

 ▲ 조폭 결혼, 손지창 김민종 사회·축가 맡아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텐프로 종업원들도 놀란 50대 아저씨의 비밀이..?

캘러웨이 '레가시' 드라이버! ‘20만원’대 120자루 한정!

보이스캐디 T1 ‘149,000원’ 40%DC 100개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