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오종혁, 캡틴 아메리카도 기죽을 근육 몸매 보니.. '소연이 부러워'

스포츠한국 이슈팀 2015. 11. 3. 14: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릭비 오종혁, 캡틴 아메리카도 기죽을 근육 몸매 보니… '소연이 부러워' (사진=방송 캡쳐)
클릭비 오종혁 (사진=방송 캡쳐)

클릭비 오종혁, 캡틴 아메리카도 기죽을 근육 몸매 보니… '소연이 부러워'

그룹 클릭비가 '파워타임'에 출연한 가운데, 클릭비 오종혁의 완벽한 몸매가 화제다.

지난 2013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 오종혁은 김병만과 함께 코코넛을 구하러 숲으로 들어갔다.그러나 숲 속에서 오종혁은 전투모기에게 습격을 당해 온 몸이 퉁퉁 붓고 말았다.

당시 방송에서 상의를 벗은 클릭비 오종혁은 선명한 식스팩 복근과 우람한 팔뚝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약을 발라주며 응급 처치에 나섰고 오종혁은 "복싱선수들이 이런 기분이구나. 눈이 안 떠진다"며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클릭비 오종혁은 "융단폭격을 맞는 느낌"이라며 "중국영화보면 10만 대군이 쏜 화살촉이 한 번에 뜨지 않나. 그 모습이 보이지 않을 뿐 동시다발적으로 온몸에서 타다다닥 하는 느낌이 들었다. 필사적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한편, 클릭비 오종혁은 11월 3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오랜만에 뭉친 후 울컥하진 않았냐는 질문을 받았다.

오종혁은 "추석특집 프로그램에 다같이 출연한 게 다같이 처음 출연했다. 모니터를 하는데 팬들 얼굴이 보여 울컥했다"며 "(김)상혁 씨는 (유)호석 씨한테 전화해서 울었다더라"고 밝혔다.

클릭비 오종혁은 티아라 소연과 지난 2011년 교제를 시작해 따뜻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스포츠한국 이슈팀 en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