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신승훈 새 음반 발표에 특급 응원.."파이팅"

김하진 2015. 11. 3. 0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박찬호

박찬호가 신승훈의 정규음반 11집 Part2 ‘앤 아이엠(&I am)’ 발표에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신승훈 소속사 도로시 컴퍼니 측은 3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D-7 신승훈 11집 ‘I am… & I am ‘의 발매 축하 릴레이 응원 메시지 ‘신의 한수다’ 박찬호님의 따끈따끈한 신승훈 11집 발매 축하 응원 영상”이라는 글과 더불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박찬호는 신승훈의 새 음반 발표를 축하하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먼저 박찬호는 “11월 9일 밤 12시, 신승훈의 11집 파트2가 공개되는데 멋진 음악이다. 정말 축하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많은 음악팬들이 Part2의 아름다운 멜로디와 음악들을 즐기시고 사랑해주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그는 마지막으로 “신승훈 Part2 파이팅”을 외치며 뜨거운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신의 한수다’는 데뷔 25주년을 맞는 신승훈의 9년만의 정규 11집을 응원하는 스타들의 응원과 추억이 담긴 수다를 담아낸 이벤트로, 배우 주원을 시작으로 릴레이로 공개 중에 있다.

신승훈과 박찬호는 10년 넘게 우정을 쌓아왔으며, 현재까지도 호형호제하며 절친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박찬호는 현역시절 가장 바쁜 시기에도 신승훈 콘서트를 찾아와 팬들에게 직접 사인볼을 선물하기도 했다. 신승훈은 박찬호의 끈질긴 요청으로 그의 결혼식에서 이별 노래인 ‘아이 빌리브(I Believe)’를 축가로 불렀고, 박찬호 부부는 노래에 맞춰 블루스를 췄다는 에피소드는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일화다.

코리안특급 박찬호의 현역시절, 가장 바쁜 시기에도 신승훈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찾아와 팬들에게 직접 싸인볼을 선물하는 등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각별한 사이로 여전히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고 있다.

신승훈은 오는 10일 자정 정규 11집 Part2 ‘앤 아이엠(&I am)’을 발표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도로시컴퍼니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