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구지성, 잘록 허리 '섹시 여캅스'
|
구지성은 최근 ‘GanGee’(간지) 11월호 표지모델로 발탁, 변치 않은 미모와 완벽한 몸매라인을 과시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에서 구지성은 여캅스로 변신, 보잉 선글러스를 착용한 채 날렵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검정색 바이크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제복을 입은 그녀는 글래머러스한 바디와 매끈한 각선미로 절제된 섹시미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 구지성은 제복을 벗고 완벽한 라이더로 변신,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어둠이 짙게 깔린 밤, 블랙 라이더 재킷과 가죽바지를 착용한 그녀는 여캅스와는 또 다른 이미지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레이싱모델 활동 이후 오랜만에 바이크와 함께 촬영하게 된 구지성은 “오래된 친구와 오랜만에 만난 기분”이라며 “반갑기도 했지만 어색했다. 몇 분 앉아 있었다고 허리가 아프더라”고 소감을 전했다.
레이싱모델로 데뷔,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 영화,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한 구지성은 최근 GTV 쿡방 예능프로그램 ‘딜리셔스데이’ MC를 맡았다. 평소 애완견 사랑이 남다른 구지성은 취미로 시작한 도그쇼에서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남다른 행보를 걷고 있다. 12월 미국에서 열리는 유카누바 도그쇼에 출전할 계획이다
한편 구지성의 원초적 매력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화보와 데뷔 이후 비하인드 스토리는 ‘GanGee’(간지) 11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우원애 (th5867@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이싱모델 구지성 사진 더보기
- 윤소희, 과학고 재학 당시 성적표 공개.. 전현무 '인간미 0%'
- '런닝맨' 이광수, 조인성에게 잡상인 굴욕 '안 사요' 폭소
- 꼬리밟힌 로또1등 43명, 당첨금 '911억' 토해내나..
- 빤한 막장 거부한 '애인있어요', 이 드라마 떳떳하다
- “이재명 아들 ‘군대 면제’”…가짜뉴스 올린 이수정, 10분만에 “죄송”
- “사실 관계는요”…‘젓가락 역풍’ 수세 몰렸던 이준석의 반격
- 홍준표 “내 탓 마라, 이준석 탓도 마라...너희들 자업자득”
- 단일화 사실상 '불발'…이준석 "동탄의 기적" vs 김문수 "끝까지 추진"
- 민주 “이준석 ‘여성 혐오발언’은 허위…자신의 음란공세 덮으려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