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단비, 이선희의 든든한 응원 받은 사연은? "단비 씨가 주는 에너지로 노래했다"

2015. 10. 30. 14: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천단비, 이선희의 든든한 응원 받은 사연은? "단비 씨가 주는 에너지로 노래했다"

천단비/사진=Mnet

슈퍼스타K7 천단비가 화제입니다.

29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7’에 이선희 출연해 천단비를 응원했습니다.

이선희는 30주년 콘서트 코러스를 맡았던 천단비에 대해 "공연할 때마다 무대에서 내가 기운이 없고 힘이 빠졌을 때 단비 씨가 뒤에서 저한테 주는 에너지를 내가 느끼면서 노래할 때가 많았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오늘 그냥 내가 단비 씨한테 어떤 응원을 해주고 싶어서 왔는데 나 때문에 단비 씨가 잘 못하면 어떡할까 두려움 반, 떨림 반으로 봤는데 잘 해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노래를 참 많이 불렀던 것 같은데 단비 씨가 오롯이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을 부르는 걸 처음 들었다. 착한 단비 씨 마음이 노래에 잘 묻어나서 감사하다. 노래 잘 불러줘서 고맙다"고 전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