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가을 부터 겨울까지 '하니 베스트' 출시

온라인뉴스팀 기자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2015. 10. 28. 1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잠뱅이 제공
잠뱅이 제공

잠뱅이, 가을부터 겨울까지 활동성 좋은 ‘하니 베스트’ 출시

데님 브랜드 잠뱅이가 쌀쌀해진 날씨에도 따뜻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하니 베스트’를 선보였다.

‘하니 베스트’는 그레이와 네이비, 아이보리의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볍고 우수한 탄력성과 보온성을 가진 웰론이 내장되어 있어 털 빠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는 울라이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울 소재 특유의 텍스쳐를 살렸다.

일자로 떨어지는 베이직 핏에 아웃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모노톤의 색상으로 어느 스타일링에도 멋스럽게 어울려 맨투맨이나 니트와 같은 캐주얼 룩에는 물론 정장에도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잠뱅이의 한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에 간편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베스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지금부터 겨울까지 데일리 룩으로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잠뱅이는 최근 ‘하니 베스트’와 함께 다운 자켓인 ‘하니 점퍼’를 출시했다.

<온라인뉴스팀 기자 sportskyunghy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