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껌' 박희본, 원조 걸그룹 밀크 활동 당시 보니 "AOA 안 부럽네"

한국아이닷컴 이슈팀 2015. 10. 27. 18: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풍선껌 박희본 (사진=tvN)

'풍선껌' 박희본, 원조 걸그룹 밀크 활동 당시 보니 "AOA 안 부럽네"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이 화제인 가운데, '풍선껌'에 출연 중인 배우 박희본의 과거 모습이 주목받고 있다.

tvN 예능프로그램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 출연한 박희본은 전 밀크 멤버 서현진과 함께 프랑스 파리를 여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김지훈은 서현진과 박희본에게 "밀크 활동 당시 자료화면이 방송되면 어떨 것 같으냐"고 질문했고, 이에 서현진은 "안 괜찮다"고 대답했지만 박희본은 "괜찮다"고 말했다.

이어 밀크 시절 서현진과 박희본의 모습이 공개되자 김지훈은 "희본이는 그때가 더 예쁘다. 지금은 운동을 너무 많이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를 통해 공개된 박희본의 걸그룹 시절 모습은 작은 얼굴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와 앳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뺏기에 충분했다.

한편, 박희본은 지난 26일 첫 방송 된 '풍선껌'에서 쓸쓸한 냉미녀인 치과의사 홍이슬로 완벽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 한의사 박리환(이동욱)과 라디오 PD 김행아(정려원)가 오랜 친구에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기까지의 과정을 달콤 발랄하게 그리는 드라마다.

한국아이닷컴 이슈팀 repor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