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껌' 이동욱, 일상이 화보 '눈부셔'

온라인중앙일보 2015. 10. 27.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풍선껌` 이동욱 사진=이동욱 공식 인스타그램]

풍선껌
풍선껌 이동욱

tvN의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이 지난 26일 첫 방송부터 ‘로코 불패’다운 진가를 드러내며, 쾌조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 1회에서 이동욱과 정려원은 진한 호흡이 돋보이는 ‘남사친’과 ‘여사친’ 케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풍선껌'을 통해 무려 12년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이 옥신각신 실랑이와 묘한 설렘을 넘나드는 ‘남사친’과 ‘여사친’의 모습을 완벽하게 살려냈던 것. 달달한 로맨스 연기부터 코믹까지 넒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 척척 들어맞는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웃음 동시에 선사하며, ‘로코 커플’의 만남을 증명해낸 셈이다.

특히 '로코킹'이라는 별명답게 '츤데레 남사친' 캐릭터를 제대로 소화해 낸 이동욱의 인스타그램이 연일 화제다.

이동욱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속에는 '풍선껌' 촬영현장으로 보이는 야외에서 '이동욱'이 모니터링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동욱은 사진과 함께 "불금맞이#이동욱 #LeeDongWook #李?旭 #풍선껌 #Bubblegum #박리환이라는 글을 함께 올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풍선껌! 재밌게 잘 봤어요!" "풍선껌 본방사수완료!" "풍선껌 내일도 기대해요~!" "이동욱 잘생겼다!" "가만 있어도 화보야!" 등 드라마 '풍선껌'과 배우 이동욱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을 보였다.

한편 지난 26일 방송된 1회에서는 김행아(정려원)의 ‘남사친’ 박리환(이동욱)과 ‘전남친’ 강석준(이종혁)이 첫 대면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리환은 김행아의 팔찌를 가져오기 위해 강석준의 집으로 찾아 갔던 상태. 박리환이 강석준을 보자마자 김행아를 외롭게 한 원망을 섞인 분노를 표출, 향후 전개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 시켰다. tvN 새 월화드라마 ‘풍선껌’ 2회는 27일 밤 11시 방송된다.

풍선껌
풍선껌 이동욱

온라인 중앙일보

죽은 남편에게 온 카톡 '국민연금 ver.'

사진으로 본 시정연설…여야는 이렇게나 달랐다

"술에 문제 있었다"…中 여배우, 갑부 아들과 공방

서울 하늘서 뒤집어진 무지개 관찰 '길조라는데'

강용석 불륜 스캔들 '도도맘', 얼굴·실명 공개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