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허이재, 보호본능 자극하는 청순매력
배우 허이재의 물오른 미모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허이재 소속사 ‘bob스타컴퍼니’는 2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허이재의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담은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이재는 포근한 느낌의 아이보리 니트를 입고 자연스럽게 늘어트린 머리와 투명한 피부로 청순한 여인의 모습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허이재는 이번 프로필 사진에서 깊은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더욱 성숙해진 여인의 무드를 더함은 물론 청순함과 고혹적인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근 bob스타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감독 김경형)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허이재는 10월 중 첫 촬영에 돌입해 연말까지 영화 촬영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는 삶에 지친 한 여성이 골동품 가게를 카페로 변신시키며 겪는 기묘하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허이재를 비롯해 김지수, 심은진 등이 출연한다. (사진=bob스타컴퍼니 제공)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아름 jamie@
▶송선미 모유수유 충격방송, 다 드러낸 상태서 ‘클로즈업’ 민망 ▶한예슬, 가슴 터졌다 ‘실리콘 파괴돼 재수술 위기’ ▶불법도박 개그맨H “돈 주체할수없이 많아, 도박 심각성 몰라” ▶도도맘, 강용석스캔들 입열었다 “오해소지 내 잘못..불륜 아냐” ▶‘미사고’ 성유리 “출연계약 후 비키니신 추가, 대체 어쩌나 걱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