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결혼 5년 만에 오늘(26일) 득남.."아빠 됐어요"

김미화 기자 2015. 10. 26. 07: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모·아이 건강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조성모 / 사진=본인 인스타그램
조성모 / 사진=본인 인스타그램

가수 조성모가 아빠가 됐다.

조성모는 26일 오전 6시께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득남 사실을 전했다.

조성모는 "여러분 저 오늘 아빠가 됐습니다. 건강한 아들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누가 뮤지션아들 아니랄까봐 똑같이 새벽잠이 없네요. 그동안 너무나많이 고생한 아내와 염려와 축복의기도를 보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 감격의 순간이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더욱 바른마음 .. 성실한자세로 살아야겠습니다. 기저귀값에 안맞아죽으려면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 조성모는 "지금 여러분과 이기쁨을 함께 나눌수있어 정말 좋습니다. 이순간에 제가느꼈던 감동처럼 언제나 기쁜삶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조성모 구민지 부부
조성모 구민지 부부

한편 조성모와 아내 구민지는 지난 2010년 11월 결혼식을 올렸다. 조성모의 아내 구민지는 탤런트 출신으로 한때 광고 모델로 활동했으나 중단한 뒤 , 그 간 의류 디자인 공부를 해 왔다. 구민지는 향후 육아에 전념할 계획이다.

1998년 '투헤븐'으로 데뷔한 조성모는 지금까지 1000만장 이상의 음반판매고를 기록한 했다. 그는 일본 등 해외 팬들도 대거 거느리며 한류스타 가수로도 주목받아 왔다. 최근에는 MBC '무한도전-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