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랍미' 이태임, 어린 시절 어땠길래.. 변함없는 외모 '눈길'

2015. 10. 22. 2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POP=이은하 인턴기자]유일랍미 이태임

욕설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이태임이 드라마로 복귀하는 가운데 과거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 2월 16일 이태임의 전소속사 O.M.G는 이태임의 어린 시절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임은 미소를 머금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현재와 크게 다를 바 없는 뚜렷한 이목구비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일랍미' 이태임. 사진제공=이태임 전 소속사 O.M.G]

이태임은 지난 2월 MBC '띠 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도중 함께 녹화를 하던 걸 그룹 쥬얼리 출신 예원과 마찰을 빚고 예능과 드라마에서 모두 하차했다.

이태임은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H의 '유일랍미'로 컴백을 확정하며 배우로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한다. 이태임은 극중에서 드라마 작가 지망생이지만 실제로는 '3포 세대'인 백조 박지호 역을 맡았다.

드라마 '유일랍미'는 남자 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돼 연애 경험이 전혀 없는 찌질남을 환골탈태 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를 담았다. 오는 29일 낮 12시 30분 Drama H와 TRENDY, KakaoTV 를 통해 첫 방송된다.

ent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