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착용감·보온성 돋보이는 아우터 '하트풀 다운점퍼' 시리즈 출시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2015. 10. 19. 21: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 설현(오른쪽) 사진|버커루 제공
‘AOA’ 설현(오른쪽) 사진|버커루 제공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섬세한 소재 사용으로 착용감과 보온성을 한층 높인 아우터 ‘하트풀 다운점퍼’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하트풀 다운점퍼’시리즈는 #1부터 #3까지 총 3가지로 출시되어 자신만의 스타일에 따른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하트풀 다운점퍼 #1’은 오리솜털 80%, 오리깃털 20%의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부드러운 감촉의 NPC 소재를 사용해 따뜻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폴리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해 장시간 착용할 시 생길 수 있는 니트 등 겨울철 이너와의 마찰로 인한 손상을 줄였다.

버커루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빈티지한 감성의 디자인도 겨울철 아우터 구입에 까다로울 수 있는 소비자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하트풀 다운점퍼 #’1은 입체 패턴으로 제작해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을 강조한 실루엣을 만들어주며 점퍼 안쪽에는 허리 스트링이 있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하트풀 다운점퍼 #2’는 풍성한 라쿤 퍼와 포켓 디테일이 아웃도어 룩을 연출하기에 좋으며 베이직한 핏으로 남녀 모두 착용이 가능하며 ‘하트풀 다운점퍼 #3’은 기본형의 디자인에 엉덩이를 덮는 길이감과 심플한 디테일이 시크한 느낌을 준눈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트풀 다운점퍼’ 시리즈 출시와 관련해 버커루 뮤즈 설현의 포스터 3종 세트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버커루 관계자는 “‘버커루 하트풀 다운점퍼’ 시리즈는 높은 보온성의 소재와 포켓, 엘보 패치 등으로 활동성을 강조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