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수 수입 공개 "세금 빼고 15만원 받았다"

입력 2015. 10. 18. 0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민수 수입 공개 "세금 빼고 15만원 받았다"

조민수/사진=SBS

배우 조민수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수입이 덩달이 눈길을 끕니다.

과거 방송된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56회에는 배우 조민수가 임지호, 이영자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방송됐습니다.

이날 조민수는 “여상을 다녔는데 보통 3학년 말이면 다들 취업을 한다. 그 쯤 한 친구의 언니가 새 모델이 필요하다고 나를 데리고 갔는데 그 후 잡지사에서 광고 모델 제의가 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금 빼고 15만원을 받았다. 고졸 후 초봉이 10만원인데 금방 부자가 될 것 같았다. 그때부터 CF 모델을 시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4년간 400여 편을 찍다가 그만뒀었다. 거의 매일 촬영을 했다. 충무로에서 찍고 오락실에서 잠깐 놀고 또 가서 찍고. 하루에 3-4편씩 했던 것 같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