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탐폰 '#탐해봐 #화이트스타일 캠페인' 120만 뷰 돌파, 화제 이유는?

2015. 10. 12. 11: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컨슈머를 위한 스마트미디어 이버즈]  

유한킴벌리 화이트가 화려한 변신으로 포텐을 터트리고 있다. 기존의 깨끗하고 순순한 여대생 이미지로 대표되던 화이트가 2030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탐해봐 #화이트스타일’ 캠페인으로 폭발적인 반응은 물론, 신선한 이미지까지 얻게 된 것.

‘#탐해봐 #화이트스타일’ 캠페인은 화이트스타일 뮤직비디오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방식으로, 일방적으로 캠페인 내용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스스로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이라는 점에 매우 신선하고 창의적이라는 평가를 이끌어 내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캠페인 홈페이지(www.ykwhitestyle.com)에 모바일로 접속한 후 #스타일 #핑크 #자신감 #득템 #꿀잼 #심쿵 등 여러 키워드 중 자신이 원하는 4개의 키워드를 선택하면 나만을 위한 프리스타일 랩이 담긴 뮤직비디오를 완성할 수 있다. 내가 직접 가사를 쓰고 랩을 쓰는 듯 즐거움 체험을 선사하는 뮤직비디오에는 가수 크리스탈X랩퍼 키썸이 출연해 흥미를 더한다.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완성하기만 해도 화이트탐폰 할인쿠폰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직접 만든 뮤직비디오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EOS100, 화이트탐폰 특별팩 등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이색적인 캠페인 방식이 주목을 끌면서 참가자들의 호응 또한 폭발적이다.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 조회수는 이미 120만건을 훌쩍 넘겼으며, 현재까지 2천여명에 이르는 사람들이 직접 나만의 뮤직비디오 만들기에 나서며 즐거움에 동참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나만의 키워드로 그녀들의 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는 점이 캠페인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를 줄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버즈 트위터에 추가하기

이뉴스팀 기자(e-news@etnews.com)

이 기사는 No.1 컨슈머뉴스 이버즈에 동시 게재됩니다.
-Copyright ⓒ ebuzz.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