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스틸러 민무제, 웹드 '아이돌, 지구를 지켜라' 캐스팅..비아이지 희도-제이훈과 호흡
정시우 2015. 10. 8. 08:43
[텐아시아=정시우 기자]
배우 민무제가 판타지 오락코미디 웹 드라마 ‘아이돌, 지구를 지켜라’에 캐스팅 됐다.
‘아이돌, 지구를 지켜라’는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KEI, 원장 박광국)이 한국경제TV와 함께 미래세대를 위해 꼭 지켜져야 할 ‘지속가능발전’ 정책을 전국민에 홍보하기 위해 제작한 드라마.
개성파 배우로 주목 받고 있는 민무제의 웹 드라마 첫 주연이라는 소식과 함께, 아이돌 그룹 비아이지의 멤버 희도, 제이훈과 1PS의 멤버 예나의 만남에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민무제는 초능력을 가진 아이돌 그룹 ‘네이처’의 매니저 오철진 역을 맡았다. 오철진은 땡전 한 푼 없는 허풍쟁이지만 아이돌을 발굴해 스타로 키우고 싶은,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인물이다.
영화 ‘허삼관’을 통해 얼굴을 알린 민무제는, 다양한 연극 및 뮤지컬 활동을 해왔으며 자신만의 색을 표현할 수 있는 깊은 내공을 지닌 연기파 배우이며, 현재 200만 흥행의 영화 ‘탐정:더 비기닝’ 에서 선혜남편 역으로 깜짝 출연하여 다시 한번 씬스틸러의 존재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웹 드라마 ‘아이돌, 지구를 지켜라’는 10월 8일 첫 촬영을 시작으로, 중순경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방송은 10월 말 예정이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매니지먼트 이상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텐아시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라디오스타' 박병은, 보름 동안 잡은 물고기 하정우에 '조공'.."물고기로 로비"
- [실검보고서] 싸이월드, 비공개글 노출 의혹 해명..개편 하루만에 삐걱?
- 쉬워도 정말쉬운 주름개선 '명품 화장품' 화제
- 윤종신, 박혁권·조달환·박병은과 유쾌한 인증샷 '훈훈'
- '라디오스타' 박병은, 계약 만료 후 혼자 다녀 "좋은데서 입질오기 기다리는 중"
- '절약부부' 아내, 남편에 '우리 집 잔반 처리기'…"다 주워 먹어라" ('이혼숙려캠프') | 텐아시아
- 오은영, 다급히 '중단' 요청…5남매 일상적 폭력 방관하는 母('금쪽같은') | 텐아시아
- 고소영, 조리원 있을 때 집 도둑 들었다…"비싼 물건 안방에" | 텐아시아
- 전현무, 뒤늦게 만난 '가족'에…"내 인생 달라졌을 것"('티처스2') | 텐아시아
- 엄태구, 만찢남의 화려한 외출...탄성 부르는 멋짐 [TEN포토+]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