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와 브라더수, 그녀는 예뻤다 OST 깜짝 발표..14일 '모르나봐' 공개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5. 10. 8. 08:37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가 이번에는 가수 브라더수와 입을 맞춘다.
소유와 브라더수는 매회 시청률 수직상승을 보이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의 네 번째 OST ‘모르나봐’를 오는 14일 발매키로 했다.
소유와 브라더수 두 사람이 부르는 ‘모르나봐’는 지난 7일 방송분 막바지에 잠깐 등장해 화제를 불러 모았다.
소유는 지난 해 ‘썸’, ‘틈’에 이어 최근 권정열과 호흡을 맞춘 ‘어깨’로 음원차트 및 음악방송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다. 브라더수는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방탄소년단 ‘I NEED U’ 등에 참여하며 최근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프로듀서이자 음악인이기도 하다.
소속사는 “방송에서 노래가 잠시 소개되면서 각종 문의가 쇄도했다”며 “(드라마 속)두 아티스트의 강력한 ‘1분효과’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앞서 브라더수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씨스타 소유와 브라더수가 OST로 참여하는 MBC 수목시시리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등 네 명의 주인공이 빚어내는 재기발랄 로맨틱 물이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SNS는 지금] ‘7월 결혼’ 김준호♥김지민, 웨딩 사진 공개···선남선녀네!
- ‘인간극장’ 국내 최초 자연임신 다섯 쌍둥이 독점 방송
- [스경X이슈] “우리는 행복했다” ‘이혼’ 김보라, 씩씩한 근황 공개
- ‘이영자♥’ 50대 황동주, 깜놀 초특급 동안 비법
- [공식] 박용택 ‘편파 해설’ 논란에 KBS 결국 사과···“지속적 피드백, 내부 논의 중”
- 정웅인, ‘뉴진스 해린 닮은꼴’ 딸 근황 공개···“명문 예고 진학” (내생활)
- [SNS는 지금] ‘이병헌♥’ 이민정, 늦둥이 딸 뒷모습 공개···“꽃보다 아름다운 귀염둥이”
- 티아라 출신 함은정 “인생 첫 명품백 샤넬···3~400만원 정도 했다”
- [종합] 유재석, ‘54세’ 임원희 결혼식 사회 약속했다 (놀뭐)
- [화보] 쎄이(SAAY), 뇌쇄적 눈빛X퇴폐적 분위기···새 싱글 ‘Mood’ 파격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