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와 브라더수, 그녀는 예뻤다 OST 깜짝 발표..14일 '모르나봐' 공개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2015. 10. 8. 0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유와 브라더수

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가 이번에는 가수 브라더수와 입을 맞춘다.

소유와 브라더수는 매회 시청률 수직상승을 보이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의 네 번째 OST ‘모르나봐’를 오는 14일 발매키로 했다.

소유와 브라더수 두 사람이 부르는 ‘모르나봐’는 지난 7일 방송분 막바지에 잠깐 등장해 화제를 불러 모았다.

소유는 지난 해 ‘썸’, ‘틈’에 이어 최근 권정열과 호흡을 맞춘 ‘어깨’로 음원차트 및 음악방송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음원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다. 브라더수는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 방탄소년단 ‘I NEED U’ 등에 참여하며 최근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프로듀서이자 음악인이기도 하다.

소속사는 “방송에서 노래가 잠시 소개되면서 각종 문의가 쇄도했다”며 “(드라마 속)두 아티스트의 강력한 ‘1분효과’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앞서 브라더수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씨스타 소유와 브라더수가 OST로 참여하는 MBC 수목시시리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등 네 명의 주인공이 빚어내는 재기발랄 로맨틱 물이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강수진 기자 kanti@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