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누드 화보집 살펴보니..노출 수위 '역대급'

김예랑 2015. 10. 6. 14: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미인애, 누드 화보집 살펴보니…노출 수위 '역대급' 

장미인애 /장미인애 누드 화보 '시크릿로즈'

배우 장미인애가 열애 중인 가운데 과거 누드 화보가 재조명 되고 있다. 

과거 장미인애는 누드 화보집 '더 시크릿 로즈'를 출간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미인애는 출간기념회에서 "부모님께 알리지 않고 누드 화보를 찍어서 집에서 난리가 났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촬영장에서 나는 어렵지 않았는데 오히려 스태프들이 더 어려워했다"면서 "그래서 다같이 벗자고 했고, 이후 스태프들도 다같이 벗고 누드 화보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한편 6일 한 매체는  “장미인애가 한 사업가와 열애중이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A씨 소유의 사업장에도 놀러가는 등 보통 평범한 연인들처럼 잘 만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장미인애의 연인인 A씨는 업계에서 능력을 인정받는 사업가로 상당한 재력가 집안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미인애는 2003년 데뷔해 MBC ‘논스톱4’, 드라마 ‘소울메이트’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