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조선희 포토그래퍼와 완성한 아주 특별한 화보

이승미 2015. 10. 6. 13: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근석3
사진제공=트리제이 컴퍼니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장근석이 조선의 사진 작가와 특별화 화볼르 완성했다.

매년 고퀄리티 화보가 담긴 공식 캘린더를 제작해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는 장근석이 2016 공식 캘린더에 실리게 될 3컷의 촬영 스틸을 미리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 것.

특히, 사진 속 장근석은 한옥의 정경을 뒤로한 채 특유의 존재감을 고스란히 발휘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서울에 위치한 북촌한옥마을을 배경으로 촬영을 진행한 이번 캘린더는 한국의 멋이 베인 고즈넉한 분위기와 어우러진 아시아 프린스의 모습들로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이색적인 감성으로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장근석1
또한 이번 캘린더 촬영은 지난 2012년부터 매년 함께 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포토그래퍼 조선희 작가와 함께한 만큼 남다른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평소 조선희 작가와 남다른 친분을 지니고 있는 장근석은 이번 작업 역시 그녀와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고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배우 장근석의 한 관계자는 "이번 2016 캘린더는 한국의 정서를 고스란히 담은 특별한 컷들로 구성되어 있어 기존 화보와는 다른 신선함과 깊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4년째 이어온 조선희 작가와의 호흡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화보가 탄생되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근석2
한편, 장근석은 '2015 장근석 라이브'로 3년여 만에 국내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해 팬들을 열광케 한데 이어 지난 9월에는 팬클럽과 함께 봉사활동을 펼치는 훈훈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관악구아파트 강간미수 영상' 유포

 ▲ 뉴욕서 한국계 성매매 女, 집단 성폭행

 ▲ 유소영, 수건으로 몸 가린 채 상반신 노출

 ▲ 김원희 “남편에 알몸 안 보여줘…”

 ▲ 사망 추정 IS 김군, 친동생에 “후회한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악마의 '향수샤워젤' 연인을 사로잡는다. 3일간 타임세일!

‘차줌마’ 차승원, 주부 9단에서 남자 9단으로 변신!

'비거리용' 아이언세트 '100만원' 할인! 30세트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