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프리티 파워풀 이미지 챌린지 수상작 나왔다

전상희 2015. 10. 6.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비 브라운] 프리티 파워풀 이미지 챌린지 수상작
바비 브라운의 프리티 파워풀 이미지 챌린지 수상작.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디지털 채널을 통해 디자인 공모전 '프리티 파워풀 이미지 챌린지'를 진행하고 수상작을 발표했다.

프리티 파워풀이란 브랜드 창립자이자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바비 브라운의 뷰티 철학으로 '모든 여성들은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아름답지만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을 통해 보다 자신감있는 모습으로 변화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시각화된 이미지를 통해 바비 브라운의 뷰티 철학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메이크업으로 인한 내·외적 자신감 외에도 미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관점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관심 등이 300여 점이 넘는 공모작들을 통해 다채롭게 펼쳐졌다.

1등으로 선정된 태유정양의 작품은 바비 브라운의 3가지 파운데이션 컬러로 각기 다른 세 피부 톤을 가진 여성의 얼굴을 형성화 하였다. 태유정양은 "인위적으로 꾸미지 않은 본연의 피부색과 외모가 가장 아름답다는 의미를 나타낸 것"이라며 "바비 브라운의 뷰티 철학과 메이크업 레슨으로 자신에게 맞는 화장법을 배워 여성들이 자신감을 얻고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은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들의 참여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여 디지털 채널의 특성을 활용해 재미 요소 및 수상 선정 과정의 투명도를 높였다.

태유정 양의 1등 수상작은 프리티 파워풀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관악구아파트 강간미수 영상' 유포

 ▲ 뉴욕서 한국계 성매매 女, 집단 성폭행

 ▲ 유소영, 수건으로 몸 가린 채 상반신 노출

 ▲ 김원희 “남편에 알몸 안 보여줘…”

 ▲ 사망 추정 IS 김군, 친동생에 “후회한다”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악마의 '향수샤워젤' 연인을 사로잡는다. 3일간 타임세일!

‘차줌마’ 차승원, 주부 9단에서 남자 9단으로 변신!

'비거리용' 아이언세트 '100만원' 할인! 30세트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