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왕조실톡' 권도균, 왕-노비-무사로 3단변신 '팔색조'
명희숙 기자 2015. 10. 5. 15:04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권도균의 3단 변신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5일 저녁 8시4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웹툰히어로 툰드라쇼-조선왕조실톡 헌종 편'에 출연하는 배우 권도균이 조선 최고 미남 헌종에 이어 노비와 무사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권도균의 소속사 페이스북에는 "'웹툰히어로 툰드라쇼'에 헌 종 역으로 출연하는 권도균! 왕의 모습에 이어 노비, 무사까지 완벽 3단 변신 뾰로롱~:) 방송을 통해 더 멋진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웹툰히어로 툰드라쇼' 본방사수 약속!"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권도균은 붉은색 곤룡포를 입고 온화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검은 도복을 입고 무사로 변신한 모습에서는 검은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요염한 눈빛과 포즈를 선보이는가 하면 노비 행색을 하고 짝 다리를 짚어 보이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권도균은 이번 드라마에서 조선 최고의 미남 헌종으로 분해 경빈 김 씨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인물로 변신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reddgreen35@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中 도로 전광판서 사랑 나누는 영상이? '충격'
- 아이콘, 2주 연속 1위 "첫 출연에 큰 상 받아.."
- G컵녀, 오피스서 속옷 걸치지 않은 채 '은밀한 노출'
- [20th BIFF]주지훈·황정민·정우성..술자리 회동 포착
- 보아, You're still No.1
- 10년 차 딩크족 남편, 불륜녀와 두 집 살림…혼외자 키우고 있었다
- "줄 것 있다" 싱글 女선배 집 찾아온 직장 男후배, 문밖에 세워두면 잘못?
- 이민영 "20년 전 신혼여행 폭행 사건, 입 다물고 산 게 지금도 한(恨)"
- "10살 연상 남친의 데이트 비용 반반 요구, 어쩌죠?" 직장여성의 고민
- "애 안 낳은 여성이 덜 늙고 오래 산다"…법의학자 주장에 누리꾼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