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박경, 팬미팅서 '보통연애' 첫 무대 공개..듀엣 파트너 누구?

박수정 2015. 10. 2.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박경

블락비 박경이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솔로앨범 ‘보통연애’의 첫 무대를 갖는다.

박경은 오는 3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블락비의 공식 팬클럽 3기 팬미팅 ‘비트윈(BEETWEEN)’에서 솔로 곡 ‘보통연애’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9월 21일 첫 솔로 곡 ‘보통연애’를 발매한 박경은, 발매 직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현재까지도 꾸준히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팬들과 대중은 오직 발매된 음원을 통해 아쉬움을 달래왔다.

이번 팬미팅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박경의 ‘보통연애’는 첫 무대인 만큼 높은 기대감을불러 일으키면서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보람과의 듀엣으로 발매된 곡 이기에 박보람의 자리를 채울 파트너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는 상황. 박경이 과연 어떤 파트너와 함께 자리해 무대를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경의 ‘보통연애’ 무대를 볼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 사이에서는 블락비 팬미팅 티켓을 구하기 위한 암표까지 성행하고 있다. 그러나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에 따르면 당일 ‘철저한 본인확인’이 이루어질 예정이기 때문에 암표를 통한 입장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블락비 박경은 ‘보통연애’의 발매를 앞두고 ‘5위 진입’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모든 음원 차트를 1위로 진입하면서 꼼짝없이 공약을 이행해야 하는 행복한 고민에 빠졌다. 공약에 따라 ‘오이 분장’에 나설 박경이 언제, 어디에 나타날지 주목되고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세븐시즌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