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다현과 결혼 미쓰라진, 학창시절 보니 '1초 장동건'.. '수염만 없을 뿐인데'

스포츠한국 이슈팀 2015. 10. 2. 09: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다현과 결혼 미쓰라진, 학창시절 보니 '1초 장동건'… '수염만 없을 뿐인데' (사진=방송 캡쳐)
권다현과 결혼 미쓰라진 (사진=권다현 인스타그램)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배우 권다현이 결혼하는 가운데, 미쓰라진의 학창시절 모습이 화제다.

과거 방송된 KBS2 '달콤한 밤'에서는 미쓰라진의 학창시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당시 조혜련은 "미쓰라진의 옛날 사진을 봤는데 장동건 외모였다"고 평가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미쓰라진은 마스코트인 수염이 없는 모습으로, 날렵한 턱선과 짙은 눈썹을 자랑하며 배우 장동건을 연상케 했다.

한편,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에픽하이 멤버인 타블로와 투컷이 사회를 보고, 가수 거미와 신용재가 축가를 맡았다.

미쓰라진은 지난 2003년 에픽하이로 데뷔, 많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모델 출신인 권다현은 지난 2006년 단편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 '기다린다' 등에 출연했고, 이듬해 2007년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했다. 지난 2009년 '천추태후', '시티홀'에 출연한 바 있다.

스포츠한국 이슈팀 enter@hankooki.com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